재료 응용
익힘 정도
보관 방법
난이도
소요시간
25분
요리를 스타일하다
새로운 퓨전 파스타의 탄생! 된장으로 맛을 낸 버섯 된장 파스타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버섯과 대파를 볶아 간장과 된장으로 맛을 냈어요.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간단하고 맛있게 만들기 좋은 요리랍니다. 파스타와 된장의 조합이 생소하지만, 은은한 된장의 감칠맛과 짭조름한 맛이 면에 배 참 잘 어울려요. 그동안 먹었던 파스타가 지겨우시다면? 새로운 맛의 버섯 된장 파스타를 즐겨보세요.
재료
레시피
Step 1
끓는 물에 소금과 면을 넣고 10분간 삶아낸 후 채반에 덜어 주세요. 면수는 1컵 정도 따로 준비해주세요.
Step 2
버섯과 마늘은 편으로 썰어주세요. 대파는 송송 썰어주세요.
Step 3
달군팬에 기름을 약간 두르고 마늘, 대파, 페페론치노를 넣어 볶아주세요.
Step 4
버섯을 넣고 볶다가 면과, 면수, 스톡, 간장, 된장, 설탕을 넣고 볶아주세요.
Step 5
면에 소스가 배면 불을 끄고 쪽파와 후춧가루를 뿌려 주세요.
Step 6
접시에 완성된 파스타를 담고 기호에 따라 파마산 치즈를 뿌려 맛있게 즐겨주세요.
정식탁
제가 정말 좋아하는 파스타예요!! 먹을 때 마다 맛있어서 감동하는 파스타!! ㅋㅋㅋ 이거 먹으려고 장바구니에 무조건 양송이 버섯은 넣을 정도라니까요! 베이컨 듬뿍 넣고 페페론치노 듬뿍 넣어 먹는 걸 좋아해요! 개인적으로 링귀니면이 제일 잘 어울렸고 링귀니 5분만 삶아 건져 올리브오일로 코팅하고 소스가 담긴 팬에 면을 넣어 소스가 잘 베이도록 섞어주며 2-3분 익히면 딱 좋아요!!
전윤지4421596152
후기대로 버섯, 베이컨 듬뿍 너무 맛있네요! :)
초이스2
된장 2분의1 작은술이라고 되어있는데 사진에는 큰수저로 2분의1로 보여서요 작은술은 티스푼 크기 아닌가용???
연지민
올리브유 두르고 마늘 파 페퍼론치노 볶다가 양파, 버섯볶기 냉이도 넣었는데 맛있다하 (달래도 맛있을듯!) 치킨스톡 1큰술, 된장 0.6큰술, 간장 1큰술, 설탕 1큰술 면수 2국자 ! 마지막에 후추후추 후추추 넘무 마싯다요 🫶🏻
더 많은 요리노트가 있어요!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앱에서 확인해 보세요
재료 응용
익힘 정도
보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