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먹어도 질릴 틈이 없는 샐러드 꿀조합 레시피
주요 재료
두부면 샐러드
브로콜리두부샐러드
브라운 양송이버섯 샐러드
로메인 시저샐러드
두부면 샐러드
🍅든든함은 물론, 맛까지!
맛있는 건강식 하면 떠오르는 고단백 두부면으로 탄수화물 걱정 없는 샐러드 만들었어요. 씹을수록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이라 밀가루 면을 충분히 대체할 수 있어요.
두부면과 가장 잘 어울리는 오리엔탈 드레싱만 곁들이면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 뚝딱 완성이랍니다! 📝TIP 1. 새우 대신 닭가슴살 등의 토핑도 정말 잘 어울려요. 📝TIP 2. 설탕 대신 알룰로스 등 대체당을 넣어도 괜찮아요.
브로콜리두부샐러드
🥦먹을수록 고소함이 가득!
먹으면 먹을수록 아삭한 식감은 물론 고소함이 배가 되어 더 맛있는 브로콜리두부샐러드! 속은 든든하게 채우면서 몸은 가볍게 만드는 산뜻함이 가득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추천드려요.
여기에 피칸이나 아몬드 등 견과류까지 더해 영양까지 가득 채운 한 끼를 즐겨보세요! 📝TIP 1. 기름에 구운 두부와 베이컨이 부담스럽다면 살짝 데쳐 준비해 주세요. 📝TIP 2. 병아리콩을 추가해 만들어도 정말 맛있어요.
브라운 양송이버섯 샐러드
🫒풍미의 깊이가 남달라요!
무기질과 단백질을 고루 갖춘 양송이버섯을 듬뿍 넣어 풍미가 넘치는 샐러드 만들었어요. 특히 브라운 양송이버섯은 일반적인 흰 양송이버섯보다 식감과 향이 더 뛰어나 여러 요리에 활용하기 좋답니다.
육류 없이도 영양을 챙기는 것을 물론, 감칠맛도 좋아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히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TIP 1. 양송이버섯을 구울 때 기름의 양을 적게 하면 더욱 담백해요. 📝TIP 2. 버섯의 풍미를 더욱 깊게 즐기기 위해서 마지막에 꼭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뿌려주세요.
로메인 시저샐러드
🧀질리지 않는 엔초비의 매력
시저샐러드는 로메인 상추와 베이컨 등에 엔초비 드레싱을 버무려 깊은 향과 맛을 즐길 수 있는 샐러드예요. 비린내를 걱정할 수 있지만 이 레시피 그대로 따라 하면 맛있게 만드실 수 있어요.
엔초비 소스의 감칠맛 덕분에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샐러드 레시피, 오늘 당장 저녁으로 만들어 보세요! 📝TIP 1. 로메인 상추에 오일을 살짝 바른 후 오븐에 짧게 구워주면 더욱 맛있어요. 📝TIP 2. 엔초비가 없다면 멸치 액젓으로 대체해 만들어도 괜찮아요.
오늘의 주제, 어떠셨나요?
소개받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소개된 콘텐츠 모아보기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