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실에 처치 곤란한 베이글 잔뜩 있을 때
주요 재료
쪽파 크림치즈 연어베이글
그릭요거트 베이글
브리치즈 베이글
베이글칩과 토마토 처트니
쪽파 크림치즈 연어베이글
🧀베이글하면 크림치즈! 크림치즈하면 베이글!
베이글에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연어를 올려 완성했어요. 고소한 크림치즈 안에 쪽파와 양파를 넣으면 중간중간 개운하게 씹히는 맛이 좋아 느끼하지 않답니다. 📝TIP 1. 쪽파가 없다면 대파를 잘게 잘라 넣어도 충분히 맛있어요. 📝TIP 2. 양파는 5분 정도 찬물에 담가 매운맛을 제거해 주세요.
📝TIP 3. 치즈 맛이 강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보다 부드러운 알라 크림치즈를 추천해요! 📝TIP 4. 기호에 따라 토마토나 루꼴라 등의 재료를 추가해도 좋아요.
그릭요거트 베이글
🌶‘이거’만 넣으면 느끼함 싹- 잡혀요!
그릭요거트 베이글을 마지막 한 입까지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는 포인트는 바로 쪽파와 청양고추! 쪽파와 청양고추의 아삭함과 그릭요거트의 꾸덕한 식감이 정말 잘 어울려요. 중간중간 느껴지는 청양고추의 알싸함이 느끼함을 확 잡아준답니다.
📝TIP 1. 베이글을 구운 후, 서로 한쪽 모서리를 맞대어 세워 식혀주면 눅눅하지 않고 바삭해져요.
📝TIP 2. 영상을 참고하여 포장 법을 따라해 보세요! 도시락으로 깔끔하게 싸가기 좋아요.
이 요리를 더욱 즐겁게 해주는
브리치즈 베이글
🍓박주부님과 어나더썸머님의 브리치즈 베이글 더 맛있게 먹는 TIP
그동안 짭짤한 베이글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다면, 이제 달달한 스타일의 베이글을 즐길 차례! 향이 강한 브리치즈는 달콤한 과일 잼과 잘 어울린답니다. 브리치즈를 좋아한다면, 따뜻한 커피와 함께 풍미 가득한 브런치로 꼭 만들어 보세요!
📝TIP 1. 여름 제철 과일인 산딸기로 잼을 직접 만들어 먹으면 더 꿀맛이에요. 📝TIP 2. 딸기잼뿐만 아니라 블루베리잼, 살구잼 등 다양한 과일 잼을 발라먹으며 최상의 조합을 찾아보세요.
베이글칩과 토마토 처트니
🍅나도 모르게 중독되는 초간단 베이글 간식
샌드위치는 이제 질렸어요! 근데 아직 남았는데 어쩌죠? 얇게 썬 베이글을 오븐에 바삭하게 구워, 토마토 처트니를 곁들여보세요. 처트니는 과일이나 채소에 향신료 등을 넣어 버무린 인도식 소스랍니다.
오독오독 씹는 식감이 재미있고, 슴슴한 베이글칩에 새콤달콤한 처트니가 정말 잘 어울린답니다.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중독성 강한 간식 뚝딱 완성이에요.
📝TIP 1. 취향에 따라 청양고추나 할라피뇨, 페퍼론치노를 소량 넣어 매콤하게 만들어도 좋아요. 📝TIP 2. 에어프라이어 이용 시, 180도에서 10분 정도가 적당해요. 사양에 따라 시간과 온도를 조절해 주세요.
오늘의 주제, 어떠셨나요?
소개받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소개된 콘텐츠 모아보기
레시피
요리를 더욱 즐겁게 해주는 item